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모바일마케팅

[기사펌] 네오위즈인터넷, 뮤브 오픈

by 베론글로벌BGP 2008. 8. 29.
오랫만에 네오위즈인터넷의 회사 기사가 났습니다. 아이뉴스24 에서 기사 스크랩 기능이 있으니, 블로그에 퍼오는 것이 저작권에 걸리지는 않겠죠....하도 저작권 이슈가 많아서.
어쨋든 네오위즈인터넷이 계속 변신을 꽤하고 있는데, 최근 그 결과가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국내 일반적인 유저들을 만족시킬 서비스를 만들기에는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뮤브는 충분히 여성,남성들이 볼 만한 인터넷 패션잡지라고 보면 됩니다.
미용실이나 은행등 기다리는 시간에 남자들도 패션 잡지는 보는게 오프라인의 현상이니까요. 패션에 관심이 많고 아이쇼핑을 잘하는 여성은 말할 것도 없지요. 이제는 잘 되기만을 바랄수 밖에요.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3110&g_serial=353741

네오위즈, 패션쇼핑 플랫폼 '뮤브' 오픈
2008년 08월 28일 오전 10:45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패션쇼핑? 이제 갤러리 감상하듯 구매하세요.'

네오위즈인터넷이 패션 트렌드와 이야기가 있는 패션 쇼핑 플랫폼 '뮤브'(www.muve.co.kr)를 오픈했다.

뮤브(muve)는 꼭 가져야 하는 필수 아이템을 일컫는 신조어 '머스트 해브(must have)'의 합성어로 패션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이 공감하면서 특별함을 함께 할 수 있는 패션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뮤브는 쇼핑의 결과가 아닌 과정을 즐기는 최근 구매성향의 변화를 사이트에 구현, 새로운 방법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장 큰 특징은 이야기가 있는 테마 콘텐츠인 '패션 스토리'를 전면에 배치한 것.

'남자친구와 헤이리 출사', '혼자 즐기는 그녀의 주말' 등 다양한 이야기 속에 패션 상품들을 함께 선보여 자연스럽게 즐기면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섹시한 스타일', '귀여운 스타일', '세련된 스타일' 등 각 스타일 별로 최신 유행에 맞춰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구매 방법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신 유행정보와 트렌드에는 앞서지만 치열한 포탈 업체 등에 밀리는 소호몰에 플랫폼을 전면 개방한다. 소호몰은 무료로 뮤브에 입점, 소호몰의 경쟁력과 인지도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나호열 팀장은 28일 "패션 쇼핑플랫폼 뮤브는 고객 누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최신 패션 트렌드와 유행을 갤러리의 그림을 감상하듯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 뮤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쇼핑의 재미와 즐거움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기사의 원형을 변형하거나 훼손하는 것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