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모바일마케팅

[기사펌] 네오위즈인터넷, 뮤브 오픈

오랫만에 네오위즈인터넷의 회사 기사가 났습니다. 아이뉴스24 에서 기사 스크랩 기능이 있으니, 블로그에 퍼오는 것이 저작권에 걸리지는 않겠죠....하도 저작권 이슈가 많아서.
어쨋든 네오위즈인터넷이 계속 변신을 꽤하고 있는데, 최근 그 결과가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국내 일반적인 유저들을 만족시킬 서비스를 만들기에는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뮤브는 충분히 여성,남성들이 볼 만한 인터넷 패션잡지라고 보면 됩니다.
미용실이나 은행등 기다리는 시간에 남자들도 패션 잡지는 보는게 오프라인의 현상이니까요. 패션에 관심이 많고 아이쇼핑을 잘하는 여성은 말할 것도 없지요. 이제는 잘 되기만을 바랄수 밖에요.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3110&g_serial=353741

네오위즈, 패션쇼핑 플랫폼 '뮤브' 오픈
2008년 08월 28일 오전 10:45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패션쇼핑? 이제 갤러리 감상하듯 구매하세요.'

네오위즈인터넷이 패션 트렌드와 이야기가 있는 패션 쇼핑 플랫폼 '뮤브'(www.muve.co.kr)를 오픈했다.

뮤브(muve)는 꼭 가져야 하는 필수 아이템을 일컫는 신조어 '머스트 해브(must have)'의 합성어로 패션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이 공감하면서 특별함을 함께 할 수 있는 패션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뮤브는 쇼핑의 결과가 아닌 과정을 즐기는 최근 구매성향의 변화를 사이트에 구현, 새로운 방법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장 큰 특징은 이야기가 있는 테마 콘텐츠인 '패션 스토리'를 전면에 배치한 것.

'남자친구와 헤이리 출사', '혼자 즐기는 그녀의 주말' 등 다양한 이야기 속에 패션 상품들을 함께 선보여 자연스럽게 즐기면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섹시한 스타일', '귀여운 스타일', '세련된 스타일' 등 각 스타일 별로 최신 유행에 맞춰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구매 방법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신 유행정보와 트렌드에는 앞서지만 치열한 포탈 업체 등에 밀리는 소호몰에 플랫폼을 전면 개방한다. 소호몰은 무료로 뮤브에 입점, 소호몰의 경쟁력과 인지도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나호열 팀장은 28일 "패션 쇼핑플랫폼 뮤브는 고객 누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최신 패션 트렌드와 유행을 갤러리의 그림을 감상하듯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 뮤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쇼핑의 재미와 즐거움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기사의 원형을 변형하거나 훼손하는 것을 금지합니다